고객의 소리(VOC) 실적

한국공항공사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불편 및 불만사항, 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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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상반기(1~6월) 고객의 소리(VOC) 실적

고객만족센터, 홈페이지, 서신, 스마트폰, 부서전화 구분별로 문의, 불편불만, 제인 및 건의, 사실확인, 유실물신고, 칭찬, 고충, 항공기소음, VOC기타등의 고객의소리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구  분 불편 불만 제안 건의 문의 항공기
소음
칭찬 유실물
신고
VOC 기타 합  계
합  계 586 401 151 44 41 24 169 1,416
고객만족센터 454 227 25 26 8 0 64 804
홈페이지 132 174 125 18 32 24 105 610
MO문자 0 0 1 0 1 0 0 2
 

고객의 소리 응대수준

2017년, 2018년(상반기) 평균처리시간, 평균 처리시간 준수율과 각 년도별 증감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구  분 2017년 2018년(상반기) 증감
평균 처리시간 27시간 51분 24시간 23분 3시간 28분 감소
평균 처리시간 준수율 97.72% 96.75% 0.97% 감소

담당자

담당부서
서비스개발팀
담당자
김경태(02-2660-2446)
확인자
장지익(02-2660-2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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