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약자 서비스

  • 교통약자 이동서비스(포티케어 서비스)

-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동반승객 등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공항 도착 직후부터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까지 이동을 지원하는 서비스

- 대상: 장애인, 임산부, 고령자, 영유아 동반고객

- 제공서비스

전동카트 서비스 :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영유아 동반 고객들이 전동 카트를 타고 공항지하철역부터 체크인 카운터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영유아 동반 고객들이 전동 카트를 타고 공항지하철역부터 체크인 카운터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사진
휠체어서비스 :

휠체어 대여 및 휠체어를 통한 이동을 돕는 서비스

휠체어 대여 및 휠체어를 통한 이동을 돕는 서비스 사진

- 신청방법
사전신청
휠체어 대여 및 휠체어를 통한 이동을 돕는 서비스 사진

-자주 묻는 질문
1. Q. 사전예약을 하지 못했는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A. 사전예약 없이도 현장(지하철 연결통로 및 국내선 1층 안내카운터에서 서비스 신청)에서 신청해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Q. 서비스 이용대상이 궁금합니다.

A. 교통약자 이동서비스의 주된 서비스 제공대상은 교통약자로, 고령자, 장애인, 임산부, 유아동반 승객입니다.
또한 짐이 많은 승객에게도 카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Q.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직원이 부재중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직원 업무 교대시간, 국제선의 경우 휠체어서비스 제공 시에 직원이 부재중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02-2660-2478(직통 전화번호), 1661-2626(KAC 고객만족센터)로 전화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하기

주소:
전화:
평점: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