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고객의 소리) 서비스 소개

고객의 소리(VOC) 서비스는 고객님이 공항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궁금한 사항을 더욱 빠르게 해결해 드리고, 개선 의견은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고객지향적인 공항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마련되었습니다. 고객의 소리(VOC) 서비스는 실명으로 등록하심을 원칙으로 하며,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에 회원 등록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은 등록하신 후 2일 이내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으며, 접수 및 회신 완료의 진행사항을 SMS, e-mail을 통해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단,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회신에 대해 e-mail 혹은 전화를 통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바쁘시더라도 고객님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타인비방, 욕설, 장난, 광고 등의 내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VOC 처리 절차
VOC 처리 절차 안내
고객 (문의, 건의, 불만, 신고) VOC
채널 (콜센터 및 부서전화, 서면, SMS, 방문)
VOC 시스템 (접수, 담당자 지정, 처리, 서비스 개선) 후
SMS, E-MAIL (진행상황 알림 및 회신) / VOC 처리 만족도 조사를 고객님께 합니다.

고객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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